안녕하세요. 프라이입니다.
상품 불량/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프라이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발송되지만, 미처 확인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.
이 부분에 대하여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.
만약 불량/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, 무상 교환/반품 처리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일주일 이내로 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간단한 설명과 처리 방법(교환/반품)을 남겨주세요.
확인 후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단, 이미 착용하셨거나 세탁 후에 문의를 주시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더욱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프라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